공지사항
공지사항 2025 ESG 평가설명회 안내 2025.03.26
안녕하세요, 한국ESG기준원입니다.
2025 ESG 평가 설명회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.
[2025 ESG 평가 설명회]
■ 일 시: 2025년 4월 17일 (목) 10:00 ~ 12:00
■ 방 식: 비대면(화상회의 프로그램)
■ 대 상: 2025 ESG 평가대상기업(예정) 담당자
■ 내 용: 2025 ESG 평가일정 및 평가모형 주요 개정사항 안내
■ 참가 신청 (*필독)
1. 신청 기간: 2025. 3. 26 (수) 11:00 ~ 2025. 4. 4 (금) 17:00 (마감 이후 추가 신청 불가)
2. 신청 링크: 평가사이트 공지사항(esg.cgs.or.kr) 1752번 게시글 및 담당자 이메일 확인
3. 반드시 회사 이메일 계정 기입 및 제출(개인 이메일 혹은 포털 이메일 기입 시, 참여 불가)
4. 기업당 계정은 1개만 등록 가능하며, 중복 제출 시 마지막에 제출한 계정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.
■ 설명회 참여 방법 및 접속링크
- 참가 신청 마감 후, 신청 시 등록한 이메일로 4/7 (월) 이후 일괄 발송 예정 (*스팸 메일함 등 상시 확인 요청)
■ 유의사항 (*필독)
★ 2025년 평가 설명회는 2회가 아닌 1회로 진행됩니다.
★ 본 설명회는 평가대상기업의 ESG 평가 대응 담당자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합니다.
★ 평가설명회 접속 시, 참가신청서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이름으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.
설명회 접속 시 참여명을 "기업명+성명"으로 설정 후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(e.g. 한국ESG기준원 김○○).
★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설명회 시작 30분 전 사전접속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 미리 참석 권고드립니다.
★ 본 설명회는 녹화가 불가하며, 설명회의 내용에 대하여 한국ESG기준원의 사전승낙 없이
전체 또는 일부를 무단으로 제3자에게 복제, 송신, 출판, 재배포하는 행위를 금합니다.
설명회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esg@cgs.or.kr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.
*평가설명회 전/후로 유선 문의가 폭증하여 대표 전화번호로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메일로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